레이버데이 (Labor Day) 2013 F/W 룩북
2013. 9. 4. 22:17ㆍShared Fantasy/Fashion
728x90
2012 가을, 겨울 시즌 첫 선을 보이고 큰 호응을 얻었던 레이버 데이(Labor Day)는 다양한 패턴과 소재로 이루어진 스카프를 활용해 지루할 수 있는 남성복의 스타일링에 다양한 가능성을 제안한다. 레이버 데이는아메리칸 캐주얼의 큰 틀 안에서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양질의 원단을 찾아 숙련된 한국의 기술을 사용해 액세서리를 만든다.
레이버 데이 2013 F/W 시즌은 기존에 사용하던 일본 오카야마산 원단의 종류 그리고 제품의 크기에도 변화를 주었다. 다양한 스타일 변화에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해서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켓 스퀘어 라인 뿐만 아니라 이전 컬렉션보다 훨씬 다양하고 풍부해진 컬렉션이 되었다. 타이의 경우 전 제품 라이닝을 덧대지 않고 헤밍 봉제 처리하여 퀄리티면에 집중했다. 특별히 이번 시즌은 Moss Green, Black Ship, All Around Shirt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모자, 가방, 자켓 등 새로운 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다. 'A Pleasant Surprise To Your Wardrobe' 브랜드 슬로건이 설명하듯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작은 설레임을 전하고자 하는 레이버 데이의 감성은 아래 룩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임예성 / 이미지 : 레이버데이 제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