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나카(TATA NAKA) 2013 F/W 룩북

2013. 9. 3. 21:36Shared Fantasy/Fashion

728x90



미국 조지아주 출신 쌍둥이 자매 타마라(Tamara Surguladze)와 나타샤(Natasha Surguladze)가 영국 패션 스쿨 세인트 마틴을 졸업하고 2000년 런칭한 여성복 브랜드 타타나카(Tata Naka)는 영국 패션 협회에서 선정하는 'New Generation Awards'에 세 번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타타나카는 모던하며 깔끔한 라인과 디자이너 둘이 작업하는 아트웍을 활용해 화려한 디지털 프린트가 돋보이는 라인 두 가지로 전개된다. 후자의 디지털 프린트 라인은 두 자매가 어렸을 적 함께 쌓아온 추억 속에서 재미있는 것들을 회상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키치하고 귀여운 아트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발, 쥬얼리, 수영복, 스카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타타나카(Tata Naka) 오피셜 사이트



초호화 바캉스를 사진으로 담는 포토그래퍼 슬림 애런즈에 영감 받아 진행된 지난 시즌 타타나카 컬렉션과 같이 올드스쿨 스타일이 물씬 풍긴다. 이번 시즌 타타나카는 미국의 전형적인 하이스쿨에서 받은 영감으로 시작되었다. 90년대 하이스쿨의 분위기와 하이스쿨 치어리더에 특히 주목한 타타나카는 화려한 컬러 블로킹과 패턴이 돋보인다. 핑크 컬러를 주로 사용해 화사한 이미지를 더했으며 여태까지의 스쿨룩 이미지와는 전혀 달리 블루종, 스태디움 자켓 등을 적절히 조합해 캐쥬얼한 동시에 스마트한 이미지를 물씬 풍긴다. 




글 : 임예성 / 이미지 : 타타나카 사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