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폭스(WILDFOX) 2013 S/S LOOKBOOK

2013. 4. 13. 14:53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와일드폭스 쿠튀르(Wildfox Couture)는 빈티지한 감성의 미국 니트웨어 브랜드다. 와일드폭스는 멋진 스타일과 뒤쳐지지 않는 퀄리티 덕분에 전 세계 셀러브리티, 트렌드세터, 톱스타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에밀리(Emily Faulstich)와 킴벌리(Kimberley Gordon)은 와일드폭스 쿠튀르를 런칭해 메인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그녀들은 친구들과 한 데 모여 밤새 즐기는 파인 슬립오버와 아름다운 책, 동화, 꿈, 빈티지 티셔츠를 포함해 그녀들의 주변에 있는 모든 것들에서 영감을 얻는다. 두 디자이너는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것을 즐기며 시작하게 되었다. 와일드폭스는 몽상가, 사랑하는 이들, 도전적인 탐험가, 늦은 밤 초콜릿을 즐길 줄 아는 모든 이들을 위한 브랜드다. 


와일드폭스 디자이너 둘은 어린 나이에 런칭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만의 감성을 블로그와 SNS를 통해 더 많은 대중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매니아층을 다졌다. 또래의 소녀들 감성을 간파한 와일드폭스는 니트웨어에서 시작해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쌓은 후 수영복, 액세서리,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미국의 로스앤젤레스에서 나름 힙하다는 와일드폭스, 이제는 전세계의 소녀팬들이 열광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귀추가 더 주목되는 브랜드다. 


이들은 뮤지션이자 와일드폭스의 CEO인 지미(Jimmy Sommers)와 함께 200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와일드폭스를 처음 선보였다. 와일드폭스는 부드러운 원단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와일드폭스의 화이트 라벨 컬렉션(White Label Collection)은 스웨터 니트, 레이스, 시폰을 활용해 모든 종류의 상하의, 드레스, 스카프, 양말, 데님 등을 선보이고 있다. 와일드폭스 선(Sun)은 2012년 6월 처음 선보인 선글라스 라인이고, 와일드폭스 인디메이트(Intimates)는 2012년 홀리데이 시즌에 처음 선보여졌다. 그리고 와일드폭스 스윔(Swim) 라인은 2013년 두번째 시즌에 런칭 될 예정이다. 한정판 라인으로 데이드림 티(Daydrem T) 컬렉션, 와일드폭스 쥬얼리(Jewelry), 와일드폭스 x 제프리캠벨(Jeffrey Campbell) 신발 협업이 있다. 와일드폭스 키즈(Kids)는 어린 여동생들을 위한 라인으로 2009년 처음 선보여졌다. 와일드폭스는 영국, 프랑스, 스페인, 독일, 브라질, 일본, 한국, 호주, 러시아, 타이완 등 30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일드폭스의 2013 S/S 룩북을 공개한다. 이번 룩북은 핀업걸을 컨셉으로 멋지게 소화한 모델, Valerie Van Der Graaf는 두 디자이너의 뮤즈이다. 


와일드폭스 한국 오피셜 사이트 























































글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