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USH x G-DRAGON Launching Party @My Boon

2012. 9. 21. 20:22Shared Fantasy/Fashion

728x90

-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9월 20일, 청담동에 위치한 My Boon 매장에서 액세서리 브랜드 AMBUSH와 G-DRAGON의 콜라보레이션 목걸이 런칭 파티가 열렸다. MY BOON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편집숍으로 GIVENCHY, MONCLER 등을 소개한다. MY BOON 은 VFNO 등 다양한 행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주기적으로 진행중이다. 


MY BOON SITE





AMBUSH와 G-DRAGON의 콜라보레이션 목걸이다. 이번 제품은 한정판으로 왼쪽 너트 팬던트 목걸이 88개, 오른쪽 큰 팬던트 8개가 출시되었다. 왼쪽 너트 팬던트 목걸이는 레드, 화이트, 블루, 골드 컬러 4가지를 모두 담아 한 세트 158만원이다. 오른쪽 큰 팬던트는 G-DRAGON의 CRAYON 뮤직비디오에서도 공개되어 이슈가 되었다. 이 목걸이는 188만원으로 전부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다. 



역시 런칭 파티의 주인공, 목걸이의 진열장이 가장 붐볐다.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촬영 행렬이 이어졌다. 


AMBUSH의 디렉터 VERBAL과 G-DRAGON



VERBAL의 아내 YOON과 G-DRAGON




AMBUSH는 일본 힙합 그룹 M-FLO의 VERBAL이 그의 아내 YOON과 함께 이끌어 가는 액세서리 브랜드다. M-FLO VERBAL은 한국계 일본인으로 2000년 초반 일본 J-HIPHOP의 중흥을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M-FLO의 멤버이다. 음악 뿐만 아니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그의 와이프 YOON과 직접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도 런칭했다. 


AMBUSH OFFICIAL SITE










행사 도중 MY BOON에 들른 2NE1의 씨엘과 모델 이수혁의 모습. MY BOON 한켠에 위치한 바 테이블에 앉았는데, 게스트들 촬영 때문에 금방 자리를 파했다. 


씨엘과 함께 들른 빅뱅의 태양


스타일리스트 양승호와 G-DRAGON


모델 이수혁


모델 진정선과 송해나



모델 이영진과 도상우


쇼프 디렉터 태현오빠와 정연언니


쇼프 디자이너 선정언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