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룩] 2012 GAP BORN TO ROCK CONCERT

2012. 9. 21. 17:03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여름보다 뜨거운 가을 록 페스티벌 갭 본투락 콘서트가 오는 10월 6일 광진동에 위치한 AX-KOREA 홀에서 개최된다. 활화산 같은 열정의 결정체 크라잉 넛, 폭발적인 가창력 국카스텐, 싱어송 라이터 윤하, 스카밴드 킹스턴 루디스카, 모던한 어쿠스틱 밴드 어반자카파, 록밴드 판타스틱 드럭스토어,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형돈이와 대준이가 참여한다.


일시 : 2012. 10. 06 (토) 

장소 : AX-KOREA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3319-33번지)


갭 콘서트 오피셜사이트



크라잉넛

활화산 같은 열정의 결정체


폭발적인 열정으로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는 펑크 록 밴드 크라잉넛. 말달리자, 서커스 매직 유랑단, 밤이깊었네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 펑크를 대중적으로 확산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1995년부터 시작된 오랜 밴드의 역사만큼이나 공연, 영화 출연 등 영역을 넓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에너지 넘치는 팀이다. 특히 갭 본투락 콘서트를 5년째 함께하고 있는 특별한 팀.





킹스턴 루디스카

9명의 멤버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이 있는 스카 밴드


9인조 스카 밴드의 특성답게 다양한 악기들의 음색이 조화롭게 어울리며 밝고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를 선보인다. 9년간 이어온 관객과의 호흡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신바람 나게 만드는 마력이 있는 팀. 얼마 전 3집 앨범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크라잉넛과 함께 갭 본투락 콘서트에 5년째 함께 하고 있다.







윤하

국가대표 여성 싱어송 라이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매력적인 곡들을 많이 들려주고 있다. 일본에서의 데뷔 및 어린 나이에 재능을 가진 인물로 주목 받기도 했다. 한동안의 공백기를 가지다가 라디오 DJ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올 여름 4집 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이다. 갭 본투락과 처음 만나는 이번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겠다. 






판타스틱 드럭스토어

젊음의 혈기 왕성한 판타스틱 록밴드 


신나면서도 묵직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하는 혼성 4인조 개러지 록밴드 판타스틱 드럭스토어! 아직은 덜 익은 듯한 날것의 사운드로 그들만의 마초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이들은, 결성 된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2011 갭 본투락 콘서트 신인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 넥스트 인디 스타에 당당히 선정되며 그 저력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2012년, 더욱 ‘판타스틱’한 모습으로 갭 본투락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형돈이와 대준이

즐거운 웃음과 흥겨운 음악을 함께 주는


2012년 봄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정형돈과 데프콘의 프로젝트 팀. ‘올림픽대로’, ‘안 좋을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 ‘한심포차’ 등 적나라하고 재치 있는 가사를 담은 곡으로 대중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매력이 있다. 라이브 무대에서 보는 그들의 무대는 어떨지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국카스텐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카리스마로 승승장구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귀에 꽃히는 밴드 앙상블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던 중 2011년 탑밴드, 2012년 MBC 나는 가수다 출연을 통해 국민적 인기를 누리며 정상으로 나아가고 있다. 메시지는 은유적으로 표현하고 음악은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반자카파

경쾌하고 모던한 3인조 어쿠스틱 밴드


Urban Zakapa는 urban(도시의), zappy(눈에 띄는),kaleidoscopic(변화무쌍한),passionate(열정적인)의 조합. 2009년 첫 EP앨범을 내고 입소문 만으로 큰 인기를 얻은 어반자카파는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앨범 아트웍까지 직접하는 다재다능한 팀이다. 갭 본투락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Next Indie Star'는 Gap의 공연 브랜드 Born To Rock Concert에서 진행하는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다. 2008년부터 진행해 온 GAP 콘서트는 티켓 수익금을 라이브 뮤직의 발전과 신인 밴드 발굴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해 왔다. 2012년부터 보다 많은 신인 뮤지션에게 지원 기회를 제공하는 마음으로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Next Indie Star'를 준비했고, 2012년 Gap Born To Rock Concert와 함께 Next Indie Star의 주인공이 될 팀을 선발한다.


Gap은 Next Indie Star를 통하며 인디 음악의 발전에 이바지 할 개성과 실력을 두루 겸비한 신인 뮤지션을 선발하여 Gap Born To Rock Concert 참가 기회와 앨범 제작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성장의 발판이 되고자 한다.



갭 본투락 콘서트 또 하나의 특별함, 갭 팝업 아트 라운지가 홍대 갭 전문점 앞에 오픈한다. 9월 8일부터 10월 5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아트라운지에서는 다양한 DIY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트룩, Firstlook, 1stlook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