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23. 14:53ㆍShared Fantasy/Fashion
GREEDILOUS x 1st LOOK
매번 새로운 아티스트, 셀러브리티와 협업하여 예쁘고 참신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퍼스트룩이 이번 2012 A/W 컬렉션으로 그리디어스와 협업하여 미래적인 이미지의 아이코닉 데칼코마니 신상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그리이디어스의 아이코닉한 프린트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구성한, 퍼스트룩과 그리디어스의 첫 콜라보레이션 Wearable Graphic Series다.
그리디어스
그리디어스는 미래적 그래픽 패턴으로 새로운 글램룩을 창조하는 디자이너 박윤희의 Futureistic&Glam 여성브랜드이다. 그리디어스를 이끌고 있는 박윤희 디자이너는 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교에서 산업 디자인을 전공했다. 그러나 그녀는 얼마 지나지 않아 본인이 패션에 더 익숙함을 깨닫게 되고, 그녀는 결국 패션 디자인의 길로 전향했다. 그녀는 1998년부터 다양한 경쟁 대회에서 메달을 따며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2001년 그녀는 패션 브랜드 DOHO에서 스타일리스트와 디자이너로 일하였고, 2002년에는 Obzee by Kang Jinyoung 브랜드로 이직해 Kang의 또 다른 뉴욕 브랜드, Y&Kei에서 7년간 일했다. 오랫동안 이력을 쌓아온 박윤희는 FIT에 들어가기로 결심하고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 마침내, 그녀는 2011-2012 F/W로 서울에서 자신의 브랜드 그리디어스를 선보였다.
각종 행사에서 그리디어스와 퍼스트룩의 협업 제품을 착용한 셀러브리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런칭 이벤트로 그리디어스 상품 구매시 판매 제품인 I PHONE CASE를 선물로 준다고 한다.
퍼스트룩, Firstlook, 1st l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