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NAT SPORTS WEAR 2013 S/S

2013. 4. 27. 15:00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커버낫에서 스포츠웨어와 캐주얼을 접목하여 '커버낫 스포츠웨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흔한 스포츠웨어 하면 연상되는 '과하게' 프리한 스타일이 아닌 커버낫 특유의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과 동시에 클래식한 멋 그리고 스트라이프 티셔츠들이 네이비룩까지 연상케한다. 


스포츠웨어 라인에서 유독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가 돋보인다. 여름, 시원함, 바다와 연상되는 스트라이프 룩은 시대를 불문하고 사랑받아온 아이템이다. 커버낫 스포츠웨어 라인에서는 프랑스 바스크 지방의 선원들이 입던 티셔츠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20수 2합의 실을 사용하여 고밀도로 방직한 싱글 져지를 메인 원단으로 보트넥을 변형한 넥의 형태와 가슴 포켓, 유니온 라벨의 노출 스티치, 사이즈를 표시하는 나염이 디자인 포인트다. 빈티지 메탈 버튼을 모티브로 개발한 캣츠아이 메탈 버튼이 부자재로 사용되었다. 커버낫 블로그에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뿐만 아니라 여타 종류의 티셔츠의 디자인 영감 원천이 소개되어 있다. 


이번 스포츠웨어 라인은 헨리넥, 바스크, 래글런 스타일의 11가지 긴팔 티셔츠 종류와 포켓티, 로고티, 풋볼티 스타일의 8가지 반팔 티셔츠 종류와 2가지 디자인의 모자로 선보여졌다. 오는 5월 2일 목요일에는 2가지 디자인의 양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