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갈로즈(REGAL ROSE) 2013 STYLE BOOK
2013. 5. 7. 15:57ㆍShared Fantasy/Fashion
728x90
레갈로즈(Regal Rose)는 영국의 쌍둥이 자매 레베카(Rebecca Warwick)와 루이자(Louisa Warwick)이 패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여성복, 쥬얼리 브랜드다. 레갈로즈는 트렌드를 담는 런웨이, 스트릿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시즌 라인과 오리지널 라인을 구별해서 전개한다. 2008년에 만들어진 레갈로즈는 런칭 얼마 되지 않아 패션 블로거와 셀러브리티 영향으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을 수 있었다. 2011년 Instyle과 Grazia에서 Clothes Show Live 2011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레갈로즈는 의류 라인도 전개하지만 그보다 쥬얼리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해외 스트릿 패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하고 예쁜 액세서리는 대부분 레갈로즈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레갈로즈의 액세서리 라인은 귀고리, 팔찌, 반지 뿐만 아니라 서스펜더, 힐 커프, 앵클 커프, 넥 커프까지 여러 영역에서 레갈로즈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레갈로즈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블랙 펑크록 무드가 더해져 강하고 파워풀한 이미지가 다분하지만 원색의 귀여운 액세서리도 틈틈히 만나볼 수 있다. 레갈로즈의 2013 스타일북을 공개한다. 액세서리가 주를 이루는 브랜드 특성상 시즌에 관계없이 컨셉별로 스타일북이 소개된다.
글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