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셔츠뮤지엄(The T-shirts Museum) 2013 S/S LOOKBOOK

2013. 3. 7. 21:58Shared Fantasy/Fashion

728x90


더 티셔츠 뮤지엄(The T-shirts Museum)은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제안한다. 더 티셔츠 뮤지엄의 모든 상품은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더 티셔츠 뮤지엄의 디자인을 베이스로 고유의 디자인 프로세스를 거쳐 기획, 제작한다. 


더 티셔츠 뮤지엄은 합리적인 가격과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의 품질로 단연 몇 시즌만을 진행해온 얕은 이력의 브랜드와는 다르다. 소비자들은 '더 티셔츠 뮤지엄' 이라는 브랜드 이름만으로 저렴한 가격대를 연상하겠지만 그에 따르는 품질에 대한 연상마저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아마 더 티셔츠 뮤지엄의 품질 문제가 합리적인 가격대에 맞춰 한 두 시즌만 입고 버릴 옷이었다면 더 티셔츠 뮤지엄의 행보는 이미 오래 전에 끊겼을 것이라 생각된다. 그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그 대비 괜찮은 품질로 매니아 층 뿐만 아니라 접근성 높은 디자인을 겸해 다양한 소비자층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더 티셔츠 뮤지엄의 2013 봄 시즌 룩북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룩북은 "AT EASE"를 타이틀로 매 시즌 그래 왔듯 매력적인 외국 모델의 런웨이 워킹을 연상케한다. 이번 시즌 슬로건 'AT EASE'의 이니셜이 새겨진 와펜 스웻셔츠, 단품 및 이너웨어로도 활용도 높은 투톤 스트라이프 스웻셔츠, 고급스러운 혼방원단과 소가죽으로 제작된 레더 슬리브 블레이저 등 심플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더 티셔츠 뮤지엄만의 메리트를 더 확고히했다. 


더 티셔츠 뮤지엄 오피셜 사이트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