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 스튜디오(VIVA STUDIO) 2013 S/S LOOKBOOK

2013. 3. 6. 18:24Shared Fantasy/Fashion

728x90


비바 스튜디오는 코퍼레이트 락앤롤(Corporate Rock&Roll)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2008년 런칭했다. 가죽 자켓과 울 코트 등의 겨울 아웃터를 선보이며 소규모 컬렉션을 처음 시작한 이래 이제 그 고유의 퀄리티와 인지도를 유지하며 좀 더 폭 넓은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이는 캐쥬얼 로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변화의 흐름을 짚어보면 시즌마다 선보이는 카테고리가 늘어남에 따라 각 카테고리의 복종을 개별적으로 공부하고 소화시키는 흐름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해왔다. 남성적인 컬러, 몸에 잘 맞는 실루엣은 유지하며 동시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쥬얼함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기본적인 아이템의 레이어링(Layering)을 통한 코퍼레이트 락앤롤의 구현이 컬렉션의 궁극적인 목적이다. 


로컬 도메스틱 브랜드에서 가죽 자켓을 구매해야 한다면 고민없이 손에 꼽을 수 있는 몇 브랜드를 떠올릴 것이다. 에디터 역시 가죽 자켓의 가치에서 꼭 언급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비바 스튜디오(VIVA STUDIO)다. 타사와 비교해 뒤처짐없는 품질이지만 그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대는 비바 스튜디오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요인 중에서도 특히 타 브랜드와 비교할 수 있는 차별점이라고 볼 수 있다. 물론, 가죽 자켓을 만날 수 없는 S/S 시즌 또한 부족함이 없다. 비바 스튜디오 옷은 '심플하다'라는 표현이 자연스럽고, 어울린다. 디테일이 많이 들어가지 않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은 무엇보다 비바 스튜디오로의 손길을 이끈다. 


비바스튜디오의 2013 S/S 룩북을 공개한다. 정신, 영적이라는 뜻의 spiritualized(스피리츄럴라이즈드) 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이번 시즌 룩북은 동명의 영국 록밴드를 좋아하는 디자이너의 성향도 반영되었다.


비바스튜디오 오피셜 사이트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