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디진(Nudie Jeans) 2013 S/S 룩북

2013. 1. 17. 19:53Shared Fantasy/Fashion

728x90



2000년 스웨덴 고덴부르그 출신의 리유럽이라는 브랜드 디자인 매니저였던 마리아 에릭손이 설립한 프리미엄 진 브랜드 누디진(Nudie Jeans)은 유럽, 호주, 북미 등에서 꾸준히 이슈되며 회자되고 있다. 북유럽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이지만 누디진은 런칭 얼마 되지 않아 뉴욕 전역에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조용하지만 꾸준하게 발전했다. 이제는 전 세계의 팬들을 거느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나만의 워싱'인 것처럼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고, 오랜 시간이 지나고 헌 것이 될수록 매력적인 워싱을 만들 수 있다는 컨셉이다. 'Naked Truth About Denim'을 슬로건으로 내건 것처럼 '데님의 허물없는 진실'이란 뜻이다. 개러지하고, 스트리트 컨셉의 누디진은 브랜드의 수요층인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기 충분한 매력을 가졌다. 2013 S/S 시즌 룩북으로 공개된 이번 화보 또한 누디진의 색을 짙게 머금고 있다. 이번 시즌 누디진 컬렉션은 인디고 블루와 깔끔한 화이트가 포인트 컬러이며 아메리칸 바이커 컬쳐에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매력적이다 못해 한편의 화보 같은 누디진의 룩북을 구경해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