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26. 13:02ㆍShared Fantasy/Fashion
스트리트 컨템포러리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캘리포니아 어패럴 브랜드 PUBLISH(퍼블리쉬)가 오는 28일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다.
PUBLISH(이하 퍼블리쉬)는 2009년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신생 브랜드다. ‘스트리트 컨템포러리’라는 다소 생소한 장르에서 출발한 퍼블리쉬는 패션과 예술에서 얻은 영감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평범한 일상 생활속에서 빛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 하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스트리트 패션이 갖고 있는 웨어러블함과 컨템포러리적인 디테일을 결합 하여 기존에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한다.
오는 28일 국내 첫 선을 보일 퍼블리쉬의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는 다채로운 패턴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디자인 된 플로랄 패턴, 레오파드 프린트, 그리고 퍼블리쉬의 시그네쳐 카모플라쥬 패턴까지, 셔츠와 M-65 자켓, 밀리터리 트랜치 코트, 카고 팬츠 등 컬렉션 전체에 조화롭게 믹스 매치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Jogger(이하 조거) 팬츠 또한 흥미롭다. 조거 팬츠는 기본적인 배기 팬츠에 밑단 부분을 트레이닝 팬츠의 시보리를 결합한 팬츠로, 기존 시장에서 접할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개념의 팬츠이다. 미국에서는 시즌 내내 재고를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퍼블리쉬의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이제 국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퍼블리쉬는 브라운브레스에서 전개 한다. 브라운브레스 해외 세일즈팀의 최진수 팀장은 “해외 브랜드들간에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PB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도모하고, 국내 비즈니스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이라 전했다. 퍼블리쉬는 이번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 동안 브라운브레스 직영 스토어에서 테스트 세일즈 거친 후, 2013년 봄 여름 컬렉션부터 국내 정식 유통 될 예정이다.
Publish | The Jogger Pants from Publish Brand on Vim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