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19. 20:25ㆍShared Fantasy/Fashion
남녀 모두를 위해 트렌디한 패션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유니섹스 브랜드 XERO. 고품질 원단과 소재를 사용하지만 가격 거품을 제로화 시킴으로써 저렴한 가격대로 심플 캐주얼을 제공한다.
얼마전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도메스틱 브랜드다.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의 갯수는 추리기도 힘들 만큼 많지 않은가? 개 중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란 무척 힘든 일이라 생각된다. 지인의 XERO 브랜드 소개를 직접 들으며 기억에 남는 내용은 딱 한가지였다. '거품을 뺸 가격으로 저렴하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저렴한 가격대가 XERO의 장점이자 타 도메스틱 브랜드와 차별화를 줄 수 있는 히든카드라고 생각한다. 저렴한 가격대는 그만큼의 가치를 한다고들 즉, 싼 제품은 싼 이유가 있다고들 하는데 XERO는 다들 생각하는 이런 오해을 타파했다. 기대 이상이다. 저렴한 가격 대비 이런 하이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할 수 있다니 새삼스럽기까지 하다. 여태 우리는 예쁜 아이템은 다 비싸거나 소량이거나 둘 중 하나라고 느껴왔으니 말이다. XERO와 같이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의 사랑을 얻어 승승장구 한다면 그보다 더 멋진 도메스틱 브랜드 성공 일화가 또 있을까 싶다.
이 제품은 현대적인 캐쥬얼 의류를 지향하는 Modernif와 Xero의 디자인 및 제작협력을 통해 출시된 Clutch Bag이다. Polyester 원단의 바닥에 PVC 코팅처리가 된 원단으로 특유의 질긴 원단감과 가벼운 생활 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내부의 수납공간을 작지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수납 디테일을 살렸다.
개인적으로 옷보다 가방 라인이 마음에 든다. 이번 제로와 모더니프가 콜라보레이션해서 선보인 클러치와 제로의 헬멧백이다. 이전부터 헬맷백을 무척 탐내던 터라 특히 반가웠다. 헬멧백은 차콜 컬러가 마음에 들고, 클러치 백은 왼쪽 가장 문안한 카모 패턴이 마음에 든다. 가방 뿐만 아니라 의류 라인 제품도 다양하니 제로 사이트에서 구경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