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CHIEF 2012 FALL KNITWEAR COLLECTION LOOKBOOK
2012. 9. 11. 19:30ㆍShared Fantasy/Fashion
728x90
MISCHIEF는 2010년 서로 닮은 두 동갑내기 친구에 의해 만들어진 어패럴 브랜드이다. 90년대 문화에 기반해 Vintage Athletic Casual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한다. 빈티지 가죽, 데님 등을 소재로 활용하여 러프한 디자인을 구현한다. 미스치프 전 제품은 서울 홍대 인근의 작업실에서 핸드메이드로 생산된다. 미스치프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로컬 아티스트 서포팅 등 패션 필드에 국한되지 않은 폭 넓은 범위의 문화활동을 지향한다.
심각하지 않은, 악의없는 장난기를 뜻하는 미스치프의 이름처럼 재미있게 90년대 문화를 패션 굿즈로 표현하며 주목받아온 디자이너 서지은, 정지윤. 둘은 중학교 때 처음 만나 십년도 넘은 동네친구로 시작해 현재는 패션 사업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이번 2012년 가을 어패럴 라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디자인 활동을 기대해본다. 굿즈 라인 만큼이나 독특한 어패럴 라인 룩북을 구경해보자.
어패럴 라인 니트 컬렉션 제품은 미스치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작업실, 신사동 어라운드더코너, 홍대 헨즈샵, 홍대 파운드 스토어,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