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룩] 화려한 프린팅의 Sexy Sweaters

2012. 9. 12. 19:22Shared Fantasy/Fashion

728x90


Sexy Sweaters


실존하지 않지만 환상적인 프린팅의 Sexy Sweaters는 Alex Gibson가 2011년부터 포토샵으로 만들기 시작했다. 초반에는 데본 아오키, 예수 형상의 오프라, 우주 등 다양한 패턴과 이미지가 텀블러에 종종 업데이트 되다가 리블로그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자 잦은 주기에 엄청난 업데이트로 올라오기 시작했다. 섹시 스웨터는 고등학교 단짝인 Greta Gibbnes과 Alec Weitl에 의해 운영된다. 섹시 스웨터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이트인 텀블러도 유명하다. 단지 포토샵 작업이었던 이 허상의 스웨터가 이제는 진짜 프린팅 스웨터로 판매되고 있다. Greta Gibbens는 이 디자인들이 실제로 프린팅 되기에는 복잡하고, 비싸기 때문에 여태 생산하지 않았다고 한다. 


Sexy Sweaters Tumblr

Sexy Sweaters Facebook





퍼스트룩, Firstlook, 1stlook

728x90
  • 프로필사진
    jistice2012.09.13 14:16

    으하하, 저 깨알같은 강남스타일.
    탐나는 티가 몇 개 있네요 이를테면 앨리스 티, 론 위즐리 티, 드래곤볼 티, 심슨과 바비 그리고 감자튀김 티도.
    아 그럼 혹시 저번에 언니가 보여줬던 꽃 화관 쓰고 있는 여자 티셔츠도 sexy sweaters 인가? 내가 그 셔츠 어디껀지 볼라고 상표 확대까지 했었는데 흠!

    • 프로필사진

      음 맞아맞아! 그게 내가 트위터랑 페이스북 이거 링크 공유할때 코멘트 적었는데.. 라나델레이가 화관 쓰고 있는거야! 응 그것도 sexy sweaters 였는데 그건.. 결국... 포토샵이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