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마 울(Paloma Wool) 2014 S/S 룩북

2014. 6. 1. 19:05Shared Fantasy/Fashion

728x90



1995년 설립되어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있는 스페인 브랜드 'Nice Things'의 설립자 부부의 딸, 팔로마 란나(Paloma Lanna)가 단독으로 스페인에서 제작한 그녀만의 브랜드 '팔로마 울(Paloma Wool)'을 선보였다.


2014년 4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그녀의 관심사인 패션, 아날로그 사진 기법 등을 활용한 프로젝트 팔로마 울은 현지 생산, 온라인 세일즈, 예술적 감성 세 가지 룰에서 시작되었다. 이 브랜드는 예술성에 초점을 맞춰 Made in spain의 가치를 고객에게 직접 전하고자 한다. 스웻셔츠 등 50 가지의 여러 아이템에 넘버링을 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것 또한 팔로마 울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성성과 남성성을 동시에 지닌 유니섹스 룩을 지향하며 스웻셔츠와 같은 제품들은 천연 원단을 사용해 스타일리쉬한 실루엣과 차분한 컬러로 디자인된다.


팔로마 란나는 이번 시즌 룩과 캠페인 모두 일본과 뉴질랜드 등지에서 활동하는 젊은 사진가의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했다. 스웻셔츠 등에는 뮤즈가 되었던 사진가의 사진이 얹어지기도 했다.


룩과 브랜드 이미지 모두 비디오 아트, 조각 등을 선보이는 예술적 프로젝트로 비춰지길 바라며 캠페인이나 브랜드 사진 같은 경우에는 앞으로도 사진 작가들과 함께 협업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2014년 4월, 스페인에서 처음 공개된 팔로마 울의 2014 S/S를 소개한다.


홈페이지







글 : 임예성, 사진 : 팔로마울 제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