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저 퍼레이드(Sneezer Parade) 2014 S/S 룩북
2013. 11. 5. 11:19ㆍShared Fantasy/Fashion
728x90
디자이너 김경민의 첫번째 컬렉션 라인 스니저 퍼레이드(Sneezer Parade)는 재채기 하는 사람이란 뜻의 스니저와 행진의 퍼레이드로 만들어진 합성어다. 마케팅 용어로 자신의 전문 지식을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의 인물을 뜻한다. 복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움을 찾는데 목적을 두고 이루어 나가는 과정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클래식을 발전시킨다는 "DEVELOPE THE CLASSIC"을 슬로건 삼아 모든 디자인의 발상을 클래식에서 얻는다. 미술, 음악, 자연, 사회현상 등 문화적 이슈를 디자이너 김경민만의 관점으로 재해석하고 조합하여 만들어낸다. 스니저 퍼레이드는 단순한 의류 판매만을 목적으로 시작한 브랜드가 아니다. 전통, 오리지널, 현실 요소 모두를 조합하고 클래식이라는 감성을 의류 뿐만 아니라 아트웍 등 다양한 문화에 투영하며, 최종적으롤 아티스트 그룹 "SNPR"을 만들고자 한다.
지난 서울컬렉션 쇼를 성료한 스니저 퍼레이드 2014 S/S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디자이너 김경민은 아일랜드 출신의 불량배로 흔히 '난동을 일으키는 무리'라는 뜻의 '훌리건'을 어원으로 하는 인물 '패트릭 훌리한'을 조명했다. 마초적이면서 장난기 가득했을 그의 이미지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타탄체크와 풍성한 실루엣으로 표현된 블루종, 뉴스보이 캡이 특히 인상적이다.
글 : 임예성, 사진 : 스니저 퍼레이드 제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