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캠벨(JEFFREY CAMPBELL) 첫번째 스토어 하라주쿠

2013. 3. 16. 17:47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제프리 캠벨의 엣지있는 신발 디자인은 전 세계의 셀러브리티와 여성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도쿄에서 제프리 캠벨은 이미 패션 신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막대한 인지도를 가진 신발 브랜드로 자리 잡았고 하라주쿠 스타일에서는 제프리 캠벨만의 스타일 센세이션이 일어날 정도다. 더불어 이제는 일본에서 제프리 캠벨 스타일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 생겼다. 세계 첫번째 제프리 캠벨 부티크가 도쿄 하라주쿠에 오픈했다. 


제프리 캠벨 하라주쿠는 도쿄의 젊은이들이 몰리는 패션 거리 중앙에 위치해 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라포레트 하라주쿠 백화점 3층에 입점했다. 지난 2월 23일 오픈했으며, 제프리 캠벨의 2013 S/S 컬렉션 디자인 제품 뿐만 아니라  부츠, 스니커, 펌프스 등 인기있는 모든 품목이 진열되어 있다. 


쉽게 접할 수 없던 제프리 캠벨 남성화도 하라주쿠 샵에서는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프리 캠벨 아이폰 케이스와 작은 액세서리 몇가지도 판매된다. 가장 중요한 점은, 제프리 캠벨 하라주쿠 그랜드 오픈을 맞아 오로지 하라주쿠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통 골드 컬러의 몇 가지 한정판 제품도 소개되었다. 이 골드 라인 제품은 하라주쿠 스토어 오픈 첫날 줄서서 기다리던 방문객들에 의해 순식간에 품귀현상을 빚었다. 



하라주쿠 스토어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펑크 분위기에 더해 아티스틱하게 뿌려진 페인트와 오려 붙여진 사진들에 의해 꾸며졌다. 샵 중앙에 위치한 멋진 샹들리에는 온통 제프리 캠벨 신발을 걸고 있다. 


제프리 캠벨 하라주쿠 오피셜 사이트 


장소 : 3F, 1-11-6 Jingumae, Shibuya-ku, Tokyo 150-0001

문의 : 03-6434-0335

시간 : 11:00-20:00























: 임예성, 사진 : Tokyo Fashion.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