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알루미늄 패키지
2012. 12. 26. 17:47ㆍShared Fantasy/Life
728x90
지난번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팩 과 동시에 또 한번, 코카콜라 콜렉터들의 이목을 단번에 살 만한 에디션이 선보여졌다. 세련된 알루미늄 재질의 요염한 자태가 이전 쉽게 구할 수 있던 플라스틱 병과는 다른 고급스러움을 풍긴다.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2번째로 만나는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에디션’은 2008년 세계적인 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인 ‘펜타어워즈(Penta Awards)’에서 플래티넘 어워즈를 수상하며, 커머셜 패키지 디자인 업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바틀이다. 미래형 패키지로 주목받은 알루미늄 메탈 재질의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에디션' 2종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
이번 국내에 출시되는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에디션'은 알루미늄 메탈 재질이 주는 프리미엄과 코카콜라의 컨투어 모양이 조화를 이뤄 코카콜라만의 아이코닉한 브랜딩을 표현한다. 또한 모서리를 과감히 커팅해서 모던한 쉐이프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스크류 캡을 사용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미국 출시 후 칼 라거펠트, 로베르토 까발리, 장 폴 고티에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콜라보레이션 러브콜을 받았다. 코카콜라의 혁신적인 패키지 기술의 집약체인 이번 '코카콜라 알루미늄 에디션'은 '코카콜라(250ml)'와 '스프라이트(250ml)'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백화점과 호텔, 카페에서 2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퍼스트룩, firstlook, 1stlook, 코카콜라, coca col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