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7. 13:31ㆍShared Fantasy/Life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롱앤컬 마스카라 3S
요즘 잘나가는 키스미 마스카라를 나도 드디어 샀다. 이전에 쓰던 미샤 4D와 메이블린 마스카라가 이제 굳기까지 했으니 얼마만에 사는 마스카라인지... 평소 아이메이크업으로는 마스카라만 하기 때문에 기본 2개씩 혹은 엄청 자주 바꾸곤 했다. 요즘엔 그 마스카라 마저 잘 안해서 마스카라 바꿀 일도 많지 않지만! 언젠가 본가 대전에 내려갔는데 엄마가 키스미 마스카라와 리무버를 쓰고 계셨다. 충격. 요즘 잘 나간다 하는 키스미를 나는 실제로 보지도 못했는데 엄마가 쓰고 계셨다니! 게다가 며칠 뒤 동생이 키스미 마스카라를 사오는게 아닌가... 엄마는 홈쇼핑 동생은 로드샵. 이런... 나는 이제야 사게 됐다.
산지는 약 한달정도 됐는데, 이제야 올린다. 약 한달간 써본 결과 좋다. 정말 좋다. 쓱쓱 길게 잘 올라간다. 근데, 왜인지 나는 미샤 4D, 3D 라인 신봉자라서 그게 더 좋은거 같더라. 왜인지 그냥 대충 마구마구 발라도 미샤 마스카라가 훨씬 단기간에 발리는 느낌? 키스미는 그만큼 시간 더 들이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키스미 마스카라는 익히 정말 완전 꼭 리무버가 필요하다. 막강 아이리무버나 클렌징 오일이 아닌 이상 정말 지우기 힘들다. 나는 이니스프리 Apple Juicy 라인 클렌징 오일을 쓰는데,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 단계 거치지 않고도 오일 발라 손으로 슥삭슥삭 하면 지워진다. 그래도 오일 단계 이전에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를 추천한다. 나도 시간이 있으면 동생 리무버 뺏어다가 지우고, 전체적으로 오일로 지운다.
일단, 키스미 마스카라가 명성 만큼이나 잘났다는걸 실감했고 잘나가는 아이템은 잘나가는 이유가 있다는 것도 느꼈고. 게다가 나는 약 2만원에 뒤에 메이크업 브러시 키트까지 받았으니 최고봉. 더이상 불만 혹은 칭찬 없다.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