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NMAG] 쎄 프로젝트 "Thank you" 전시회

2012. 5. 6. 05:35Shared Fantasy/Culture

728x90

 



Director YP에 의해 매번 새로운 아티스트와 그의 작품을 소개하는 SSE zine은 대략 30권이 넘는 출판물을 발간했다. SSE zine은 그림과 사진, 퍼포먼스 아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과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온라인 갤러리이자 독립출판사인 쎄 프로젝트가 5월 4일부터 한달간 홍대에 위치한 땡스북스에서 전시회를 한다. 5월 5일에 진행된 오프닝 행사를 다녀왔다. 5월 5일 쎄진 34호 "Bird's eye evolution", 쎄북 "ECHOES"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박미리, 윤예지, 벤자민 필립스가 작업한 쎄 프로젝트 아트 포스터 시리즈 1도 최초 공개된다. 



홍대 상상마당에서 합정역 쪽으로 조금만 걸어오면 보이는 The Gallery



함께 방문한 아티스트 장콸!



5월 5일 오프닝 행사에서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영국작가 벤자민 필립스의 라이브 페인팅이 있었다.






아티스트 윤예지의 라이브 페인팅. 



쎄진들이 전시되어 있다. 종류별로 나열되어 있기 때문에 한자리에 서서 읽기 편하다. 개인적으로 왼쪽 상단에 보이는 타투 아티스트 NOVO의 쎄진이 마음에 들었다.









SSE project Director YP, 전시회 장면을 아이패드로 촬영하고 계시더군요



아티스트 장콸과 SSE project director YP






전시 정보 Exhibition Information

전시 이름 : 쎄 프로젝트 "Thank You"전

오피셜 사이트 : http://www.sse-p.com/

일시 : 2012년 5월 5일 ~ 5월 31일

장소 : 홍대 The Gallery 1층 Thanks Books

















이 포스팅은 MAGNMAG Webzine MAG-NET에서도 읽으실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