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4. 25. 21:34ㆍShared Fantasy/Life
유니크한 멀티셀렉샵 매그앤매그가 4월 20일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1층에 5호점을 오픈한다는 소식을 접했다. 명동점과 신사점을 자주 방문하는 나로썬 백화점 안에 입점하는 매그앤매그가 궁금해졌다.
매그앤매그 현대백화점 U PLEX안에 위치한 매그앤매그 5호점 중동점 입구 전경이다. 타브랜드 매장과 다르게 검정색 배경에 네온 MAG/MAG 로고가 눈에 쏙 들어온다.
계산 카운터 옆에 놓인 컨테이너 상자를 연상케 하는 창고 문이다. 어설프지 않고 빈티지 스러운게 매장 입구 정면에 위치해 한눈에 쏙 들어온다.
입구에서 바라본 매그앤매그 매장 전경. 매그앤매그 중동점은 80평 규모이며 복층으로 이뤄져있다. 복층에는 문구류가 진열되어 있다.
2층에서 바라본 벽면 사진. 프로젝션으로 다양한 영상이 플레잉되고 있었다. 사이드에는 매그앤매그 입점 브랜드 리스트. 쉼 없이 플레잉 되고 있는 영상 또한 볼거리로 한몫한다. 역시 유니크하고 감각있는 멀티셀렉샵 매그앤매그. 뻔하고 흔하고 지루한 쇼핑은 옛말이다.
4개의 탈의실. 커텐 또한 매그앤매그의 감각을 엿볼수 있다. 탈의실 정면에는(사진 찍은 위치) 작은 쇼파가 준비되어 있다.
2층에서 바라본 1층 매장. 역시 멀티셀렉샵 답게 이곳저곳 예쁜 아이템들이 늘어서 있다. 공간활용에 빛을 발하는 듯. 평일 오전에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20일부터 3일간 오픈 이벤트가 진행됐다. 오픈 당일 20일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착한 컨셉의 땡큐티셔츠가 1000원에 판매됐고, 21일은 실용적인 미국브랜드 'Fruit of the Loom'의 컬러 티셔츠가 정상가 8900원에서 뚝 깎인 2500원에 판매 되었고, 피날레를 장식하는 22일은 매그앤매그의 S/S 신상품인 컬러 클러치백 59000원짜리가 15000원에 판매됐다.
매그앤매그 S/S 신상품 클러 클러치백. 정가 59000원 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특가 이벤트로 22일 당일 하루만 15000원에 판매됐다. 소가죽으로 제작되고 올해 트렌드인 네온컬러로 고운 자태를 뽐내는 클러치백이 유독 눈에 들어왔다.
벼루고 벼루던 매그앤매그 멤버십 카드를 이날 중동점에서 신청했다.
매그앤매그 매장 앞에 리퍼블릭 바이크 2대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보면 볼수록 예쁜 컬러에 탐이 나더라.
접히는 플랫슈즈 요시삼라(yoshi samra) 제품이 진열되어 있다. 온라인 쇼핑몰보다 오프라인 매장에 훨씬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동양패션이 런칭한 패션잡화 브랜드 Mitaa의 제품들. 구두 라인과 멜리사백이 함께 진열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 목걸이 인데 이 브랜드의 액세서리들 전부 마음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