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린 사진전 'Beloved'

2013. 10. 30. 20:15Shared Fantasy/Culture

728x90



캐논 플렉스 갤러리는 사진 예술의 대중화를 위한 프리미엄 사진 전시장으로 구개외 유명 사진 작가와 작품들을 소개하고 역량있는 신진 사진 작가들의 새로운 시도와 창작열을 후원하기 위한 공간이다. 다양한 기획 전시를 통해 사진 예술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 장벽을 낮추는 한편 아마추어 사진가나 사진 작가를 희망하는 일반인에게도 전시 공간을 개방하여 모두를 위한 사진 문화 예술 공간을 지향한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시선에 대한 젊은이들의 열망을 고스란히 드러낸 김수린, 용기를 잃고 주저앉은 사람들에게 무언가 위로를 건네고 싶다는 작가 김수린만의 시선을 만난다. 김수린의 사진전 <Beloved>가 24일 오프닝을 가졌다. 전시는 신사동에 있는 캐논 플렉스에서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현실과 환상 사이에서 성장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그녀의 대표작 'Save a Virgin' 시리즈 중 한 작품도 공개된다. 


세상의 모든 것들이 너무 쉽고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떠올리는 이들에게 김수린은 위로를 건넨다. 그 위로는 김수린 그녀의 삶, 그녀 삶의 많은 것들을 사진이란 것에 담아내는 진정한 이유이자 명분이다. 숨쉬기도 버거울만큼 빨리 지나가는 세상 언저리에서 김수린의 사진으로 잠시나마 위안을 삼아본다. 


전시기간 : 2013년 10월 24일 ~ 11월 10일

관람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4-12번지 캐논플렉스


관련링크





전시 외 작품


글 : 임예성, 이미지 : 김수린 사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