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MAX 2013 F/W 룩북

2013. 8. 18. 16:32Shared Fantasy/Fash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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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막스(CLIMAX)는 섬유패션디자인을 전공하고, 일본 문화복장학원 기술과를 졸업한 디자이너 이지원이 2013 S/S 시즌을 선두로 갓 선보이는 여성복 브랜드다. 이지원은 일본 브랜드 'MIHARA YASUHIRO', 한국 브랜드 'KAI-AAKMANN' 남성복, 'XXY' 여성 디자이너 팀에서 경력을 쌓으며 CLIMAX를 준비했다. 20대 초반부터 30대 중반의 여성을 타겟으로 한 클라이막스의 모든 시즌 컨셉은 'NO CONCEPT'로 진행된다. 주제에 얽매이지 않는 디자인의 변화(VARIATION)를 선보인다. 클라이막스의 세번째 시즌인 2013 F/W를 소개한다. 절정, 최고의 순간이라는 뜻의 브랜드 이름처럼 클라이맥스의 절정, 최고를 기대해본다. 


클라이막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실루엣에 특히 눈길이 간다. 지난 시즌 룩북에서도 클라이막스만의 독특한 실루엣이 돋보였었다. 이번 시즌은 9부 팬츠와 니트, H라인 스커트와 벌룬 소매의 블라우스까지. 독특한 애나멜 광택의 아웃터도 눈길을 끈다. 지난 시즌보다 한층 미니멀해지고 톤다운 된 이번 클라이막스 2013 F/W 제품은 편집숍 뉴러시안페인팅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 임예성
































글 : 임예성 / 이미지 : 클라이막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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