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치프(MISCHIEF) X 썸 시리어스(Som Serious) 룩북

2013. 8. 5. 15:20Shared Fantasy/Fashion

728x90



360사운즈(360Sounds) 소속의 썸시리어스(Som Serious) & 아티스트 윤협이 90년대 골든에라 문화에 기반을 둔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와 콜라포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360사운즈에서 활동 중인 썸시리어스는 디제이 겸 프로듀서 썸데프(Somdef), 썸원(Someone)이 함께 활동하는 디제이 유닛이다. 썸 시리어스는 동명으로 팟캐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 달에 세 개씩 업데이트되는 팟캐스트 중 두 개는 썸시리어스가 직접 선곡 및 믹스를 하고 나머지 한번은 디제이, 랩퍼, 프로듀서 등 매번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그들 취향의 곡을 선보인다. 현재까지 게스트로 참여한 뮤지션으로는 윤석철 트리오, 진보(Jinbo), 빈지노(Beenzino), 피제이(Peejay), 썸데프(Somdef)가 함께 했다. 



이번에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팟캐스트 게스트에 미스치프가 참여한다. 90년대 문화뿐만 아니라 특히 음악을 사랑하는 미스치프의 브랜드 색이 톡톡히 돋보이는 이번 팟캐스트 에피소드는 미스치프 디자이너 정지윤, 서지은이 직접 90년대 흑인 음악을 즐길 줄 아는 이들을 위한 멋진 트랙을 선곡했다. 90년대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좋은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미스치프가 게스트로 참여한 에피소드는 무료로 다운받아 들을 수 있다. 


매번 연재되는 썸시리어스의 믹스 커버에는 늘 새로운 캐릭터가 선보여진다. 팟캐스트의 주인공이자 늘 함께 하는 썸시리어스의 멤버 썸데프, 썸원 그리고 항상 그 주변을 맴도는 강아지 검둥이가 등장한다. 이들은 서울의 레코드 샵 '룸 360(Room 360)'에 실제 머무는 존재들이다. 소박한 그림체와 기승전결을 부정하는 4컷의 믹스 커버는 청중에게 들을거리 뿐만 아니라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한다. 팟캐스트의 커버 아트웍 시리즈는 구름 캐릭터와 프라이머리 캐릭터의 원작자 윤협이 썸시리어스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잭트다. 


미스치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SOMSCHF(SOM SERIOUS X MISCHIEF) 티셔츠가 출시된다. 티셔츠 뒷면 디자인은 썸시리어스 팟캐스트 커버 아트웍을 맡은 아티스트 윤협이 직접 디자인해 가치를 더했다. 


콜라보레이션 SOMSCHF 티셔츠는 8월 5일부터 8월 9일까지 온라인 편집샵 29CM의 스페셜 오더 페이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9CM에서 진행하는 20% 프리 세일 종료 후의 판매처는 추후 공개된다.



미스치프 홈페이지

썸시리어스 홈페이지

360sounds

29CM 










사진 출처 : 29CM

: 임예성 / 이미지 : 미스치프 제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