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OFF] 헐벗은 야채 걸 by Hidi Voet

2013. 5. 2. 02:29Shared Fantasy/Culture

728x90


http://www.heidivoet.net/


Hidi Voet는 벨기에에서 태어나 브리쉘에 위치한 왕립 학교에서 조소와 순수미술을 공부했다. 지난 6년간 그녀는 상하이와 브뤼셀을 오가며 작업 활동을 이어왔다. 이 작품은 그녀의 2010년 작업 시리즈로 중국의 에로틱한 성인 잡지 중 일부를 잘라내어 신선한 야채와 조합했다. 여자들의 상체는 사진으로, 하체는 야채로 조합했다. 일상적인 굿즈들의 독특한 조화로 수술 치마를 입고 누워있는 보라색 다리의 여자 형상이다. 사진 속 그녀들의 젊은 몸매는 신선한 야채로 표현되었다. 


굿즈들이 지극히 일상적인 것들이라 썩 특별한 점은 없어도 아티스트의 이런 창의적인 사고는 아무나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생각했던 것들을 물리적 실재(實在)로 표현하는 것 역시 또 다른 감각을 필요로 할테니 말이다. 그녀의 작품에 쓰이는 소스와 재료는 대게 친근한 것들이지만, 흔한 방식과 스타일은 아니다.  아래 작품처럼 일상적인 소재와 여타 회화작의 친근한 그림체 때문에 쉽고 편하게 느낄 수 있지만, 나지막히 뜻을 읽으면 귀여운 발상 그리고 재미있는 표현이라는 걸 알 수 있다. 


지난 번 소개했던 포토그래퍼 겸 뮤지션, Aza Shade는 서양 문화의 본거지인 유럽 성향과 우즈베키스탄이 속한 아시아 성향을 겸비하여 오묘한 분위기의 사진을 선보인다. Hidi Voet 역시 출생지인 유럽과 6년간 지냈던 아시아의 성향을 혼재하고 있다. 그녀의 작업물이 에로틱한 이유도 특히 중국 성인잡지에 실린 포르노 모델의 이미지를 자주 활용하기 때문이다. 그녀의 더 많은 작업물은 그녀의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임예성 / 쇼프 컨트리뷰팅 에디터









Anton Marrast                            Aza  Shade                                 Jangkoal                                      Kildren


728x90
  • 프로필사진
    yanggaga2013.06.25 21:05

    아 위트넘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 고구마인지 감자인지 감자색깔에 고구마모양의 굵직한 다리를 한 여성 사진이 재밌네요!

  • 프로필사진
    last2013.07.04 21:59

    ㅋㅋ뭔가 장난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