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6. 19:55ㆍShared Fantasy/Life
미국 오레곤주 포트랜드에 기반을 두고 있는 Poler Stuff는 아웃도어와 익스트림 스포츠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여러가지 큰 변화에 맞추어 설립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폴러 스터프(POLeR STUFF). 기존의 익스트림 스포츠와 아웃도어 사이에 확실한 경계가 있었다면, 인터넷을 비롯해 빠르게 변화하는 다양한 요소들로 인하여 오늘날의 스케이스보드를 타는 젊은 층들에게는 하이킹, 서핑, 캠핑 등 자연의 즐기는 일은 뚜렷하게 경계를 나눌 수 없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이 되었다. Poler는 실제로 오토캠핑, 하이킹, 서핑, 스케이팅, 그리고 주말에 좋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를 즐기는 아웃도어 팬들을 위하여 #campvibes라는 슬로건으로 익스트림 스포츠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모험주의를 구현하는 새로운 젊은 세대를 위한 브랜드다.
이제는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가 된 '그릴5타코'는 트럭 노점으로 시작해 SNS 마케팅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퓨전 타코 메뉴로 개점 1년만에 가로수길 정식 매장을 오픈했고 현재는 현대백화점,홍대, 분당 등으로 끊임없이 확장하며 대한민국에 타코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광범위한 코드를 하나의 브랜드에 담는 것에 성공한 브랜드 폴러 스터프(POLeR STUFF)와 그릴파이브타코가 만나 재미있는 협업을 시작한다. 2013년 3월 8일(금)부터 그릴파이브타코 신사,홍대점에서 폴러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고 내츄럴한 치킨과 바질, 치즈의 만남으로 탄생한 타코로 구성된 새로운 폴러 세트 메뉴를 구입하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내에서는 물론 각종 SNS어플을 통해 텐트, 냅색(침낭)등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http://facebook.com/Polerstuffkorea
http://twitter.com/grill5taco/
폴러 세트 메뉴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