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버데이 (Labor Day) 2013 S/S LOOKBOOK
2013. 3. 2. 17:32ㆍShared Fantasy/Fashion
728x90
2012 가을, 겨울 시즌 첫 선을 보이고 큰 호응을 얻었던 레이버 데이(Labor Day)는 다양한 패턴과 소재로 이루어진 스카프를 활용해 지루할 수 있는 남성복의 스타일링에 다양한 가능성을 제안한다. 레이버 데이는아메리칸 캐주얼의 큰 틀 안에서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양질의 원단을 찾아 숙련된 한국의 기술을 사용해 액세서리를 만든다.
2013 S/S는 'A Pleasant Surprise to Your Wardrob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개되었다. 이번 시즌 레이버 데이는 기존의 스카프 라인과 더불어 클래식과 캐쥬얼 모두에 스타일링이 가능한 타이와 반다나를 함께 선보였다. 총 16가지 종류의 스카프와 5종의 타이, 2종의 반다나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또한 일본의 오카야마의 특별한 소재들을 사용했으며, 제품마다 상이한 마감과 라벨처리로 한층 완성된 품질을 선보였다. 지난 시즌에 비해 다채로워진 패턴과 다양해진 소재로 다경험의 브랜드 못지 않은 완성도를 보였다.
더불어 샌프란시스코 마켓(Sanfrancisco Market)과 므스크샵(MSK Shop) 만을 위한 특별 협업 제품도 선보인다. 협업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레이버 데이 오피셜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각 리테일러샵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글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