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룩] 소녀시대 x 퍼스트룩 캔들

2013. 1. 9. 14:58Shared Fantasy/Beauty

728x90


새해 벽두부터 유투브와 연예 뉴스를 뒤 흔든 소녀시대의 컴백 소식. 4집 <I GOT A BOY>를 대중에게 선보인 후 뮤직비디오와 패션까지 전부 이슈가 되고 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2013 봄, 여름 골드 라벨의 컬렉션 의상을 소녀시대 뮤직비디오에서 먼저 공개해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또 한번, 소녀시대의 화젯거리가 생겼다. 


세계적인 하이엔드 패션 셀렉트 샵, 10 꼬르소꼬모와 함께 대대적인 런칭과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로 주목을 받았던 브랜드 GiRL이 이번에는 퍼스트룩과 함께 또 다른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런칭 아이템으로 발매되어 기록적인 판매고를 이뤄낸 향수, 'GIRL DE PROVENCE'을 소녀적 감성이 돋보이는 캔들 컬렉션으로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세가지 넘버 1,4,7이 지닌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퍼스트룩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ONE BY 1ST LOOK>의 리사이클 패브릭 소녀시대 팔찌가 함께 제공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소녀와 여인 사이의 서정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칼라의 패브릭 팔찌들은 직접 액세서리로 활용하거나, 캔들을 돋보이게 하는 액세서리로 연출할 수 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시즌 그리팅 선물용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오감을 만족시킬 이 특별한 캔들 컬렉션은 퍼스트룩과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오직 퍼스트룩 온라인숍과 CGV 청담 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컴템포러리 편집 매장 '퍼스트룩 마켓'에서 한정 판매된다.


퍼스트룩 시그니처 아이템은 바로 코튼 팔찌. 그 세번째 시리즈는 바로 GiRL과의 콜라보레이션이다. GiRL 향수가 지닌 다채로운 향기와 소녀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도 높은 캔들 패키지로 재구성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에는 퍼스트룩과 GiRL이 함께 셀렉하여 만든 리사이클 패브릭 팔찌가 함께 제공된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컬러와 사랑스러운 하트 GiRL 팬던트가 조화를 이룬다. 네온그린, 네온핑크, 민트, 블루, 블랙, 오렌지옐로우 총 6가지 컬러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소녀시대 GiRL 콜라보레이션 캔들을 구매하면 소녀시대의 모습이 담긴 'GiRL 비주얼 카드'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퍼스트룩 기획전 링크 






퍼스트룩, firstlook, 1stlook, 소녀시대, sm, 향수, 캔들, 향초, 편집숍, 편집샵, 임예성, syoff, 쇼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