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K SHOP 므스크샵 4주년

2012. 12. 19. 19:01Shared Fantasy/Fashion

728x90


해외 잡지에도 여러 차례 소개된 대한민국 대표 남성 디자이너 편집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08년 처음 문을 연 므스크샵은 꾸준히 한국에 유통되지 않는 멋진 국내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레이, 씨와이초이, 스펙테이터, 인스탄톨로지, 비욘드클로젯, 골든프로그, 서상영, 언바운디드 어위 등 국내 영 디자이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아폴리스, 펜필드, 패트릭 에르벨, 아워레가시, 제네릭 서플러스 등 심플하고 베이직한 멋이 풍기는 해외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2008년까지만 해도 편집샵은 흔치 않았다. 게다가 국내 디자이너들이 크게 주목받지 못했던 상황. 민수기 대표는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중요시하며 편하게 자주 입을 수 있는 옷을 소개하고,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을 소개하고자 므스크샵을 열었다. 몇 해 전부터 기하급수 적으로 늘어난 편집샵 사이에서 묵묵히 므스크만의 색을 지켜온지도 어느덧 4년이 흘렀다. 



큰 탈 없이 흘러온 4년을 기념하여, 지난 14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압구정 헬로 다이너에서 소소한 자리가 준비되었다. 간단한 케이터링과 함께 므스크샵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민수기 대표와 므스크샵 가족들을 만날 수 있었다. 앞으로도 4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할만큼 신사동 터전, 그 자리에서 묵묵히 베이직한 멋을 풍기는 므스크샵이 되길 기원해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