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해외 NEW 뷰티 아이템 5


이게 다 뭐지? 이런 게 있었단 말야? 해외 SNS에서 발견한 신박한 뷰티 아이템, 트렌드 5





손을 데거나 헤어드라이어기를 쐬면 다른 컬러로 변하는 염색이다. 독특한 헤어 컬러 염색제 브랜드 프라바나(PRAVANA)에서 선보인 제품 중 하나로 머리카락 온도가 따뜻해지면 다른 컬러로 변신하는 카멜레온 같은 제품이다. 여름, 겨울에 온도 차가 심한 실내외를 오갈 경우 더욱 또렷하게 변신할 수 있다. 





네일 스티커, 스프레이를 넘어 이제는 파우더다. 컬러별 파우더로 손가락 끝을 담갔다 빼면 컬러링이 가능해진다. 네일 폴리쉬로 얼룩덜룩할 수 있는 컬러링이 파우더라면 좀 더 쉽고 깔끔하게 한 번에 해결되지 않을까? 






남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제품이 아닐까? 코털을 정리해주는 왁싱 스틱이다. 왁싱 젤을 발라 콧구멍 사이즈에 맞게 넣었다가 빠르게 잡아당겨 코털을 제거하는 왁싱 스틱이다. 당기기 전에 꼭 한 번의 심호흡이 필요할 것만 같다.






임산부들에게는 식단, 태교 외에도 튼 살이 크나큰 고민일 것이다. 배가 불러올수록 고민인 튼 살 방지를 위해 귀여운 속눈썹 일러스트가 그려진 마스크팩으로 배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아침 집 나서는 길에는 자신 있게 찰랑거려도, 저녁 시간만 되면 기름진 정수리로 은근 고민인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바로 헤어 기름종이! 많은 이들이 기름진 정수리를 위해 임시방편으로 얼굴 기름종이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이 헤어 전용 기름종이는 파우더가 묻혀 있어 짧은 시간에 기름진 정수리를 정리할 수 있다. 




editor 임예성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69 70 71 72 73 74 75 76 77 ··· 173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