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den Noir 스티커와 카이아크만 매거진 13호 & 배포 이벤트





메이든 느와르(Maiden Noir) 스티커와 함께 제가 에디터로 참여한 카이아크만 매거진 유니섹스 13호를 무료 배포합니다. 지난 5월, 카이아크만 매거진 12호 배포 때 많은 분이 관심 가져주셨는데 수량 문제로 일부에게만 전해드려 마음이 편치 않았어요. 이번에는 더 많이 준비하려 했지만, 사정상 지난번보다 더 적게 50권 정도 배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카이아크만 매거진Maiden Noir 스티커를 함께 전해드립니다. 지난번 배포 때 동봉했던 Vol.1 스티커를 포함해 이번에 새롭게 제작한 Vol.2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더해서 랜덤으로 두 분께는 대림미술관 라이언맥긴리 전시 VIP 티켓도 함께 드릴게요. 


Maiden Noir 관심 가져주셔서 고개 숙여 감사 드립니다. 카이아크만 매거진 뿐만 아니라 브래드 룩북 등 배포 이벤트를 경험하며 여러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배포 때마다 많은 분께서 관심 가져주시는데 전부 보내드리지 못해 속상하기도 합니다. 반면 오롯이 '공짜'여서 받아가시고 피드백 전혀 없는 분들도 허다합니다. 속상하기는 전자와 마찬가지입니다. 


평소 관심 가져주시고 피드백 주시는 분들을 더 챙겨드리고 싶은 욕심에 감히 추첨 형태로 전환합니다. 소소하게나마 트위터 Favorite, 페이스북 좋아요 눌러주시는 분들 한 분 한 분 기억하고 있으며 챙겨 드리고픈 분들이 많습니다. 지난번 선착순 배포와 달리 추첨 형태로 바꾼 것 역시 이 때문입니다. 이해 부탁드릴게요. 약속드렸으니 50분께는 꼭 전해드리겠습니다.


배포 이벤트는 Maiden Noir 페이스북 트위터 포스팅을 공유해주시고 지금 이 포스팅 비밀 댓글로 성함, 주소, 연락처, SNS계정 남겨주세요. 12월 20일에 마감하여 추첨 50분께 우체국 등기로 전해드립니다. SNS 공유 시 전체공개로 부탁드릴게요.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Maiden Noir Sticker Vol.1


Maiden Noir Sticker Vol.2


Ryan McGinley Exbhition VIP Ticket


Kai-aakmann Magazine Vol.13


카이아크만 매거진 유니섹스 13호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야상 제품 스트릿 스냅 특집호입니다. 한가지 주제로 다양한 기사를 선보였던 이전 호와 달리 스냅 사진 위주의 화보 형태입니다. 매거진 서두에 카이아크만 야상 N3B, M65 제품에 대한 소개와 히스토리가 실렸습니다. '에디터'라는 직함으로 지난 12호처럼 글을 쓰는 에디팅이 아닌 스냅 촬영 진행에 동참했습니다. 이전 호처럼 술술 읽어 내려가는 텍스트는 없지만 반면 카이아크만 야상을 입은 패션 피플의 화려한 스냅 화보를 보실 수 있어요. 단순히 브랜드 시즌 팜플릿으로 한정되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Trackback 0 Comment 44
prev 1 ··· 837 838 839 840 841 842 843 844 845 ··· 177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