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Greyhound Downstairs Hyundai Open

2012. 10. 23. 23:21Shared Fantasy/Fashion

728x90



도산 공원에 위치한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해외 디자이너들의 유니크한 브랜드를 소개해온 톰 그레이하운드가 백화점 1호점을 오픈했다. 2012년 9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오픈에 이어 12월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오픈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입점한 톰 그레이하운드 매장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인 도산점 매장의 연장선이다. 매장 안 쪽의 벽면에는 의자를 쌓아올려 수납 공간으로 탐바꿈 했고, 매장 내부의 행거들은 의자 등받이에서 영감을 받아 추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의자 등받이는 그림자가 길게 늘어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거울 또한 정형화된 디자인에서 탈피한 모습이다.





패션에 관심 많은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여성이라면 꼭 한번 들려봐야할 핫 플레이스다. 톰 그레이하운드는 캐릭터가 강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다양한 실루엣과 개성있는 아이템을 선별하여 소개한다. 입점해 있는 브랜드로는 톱숍 유니크, 버나드 윌헴, 헨릭 빕스코브, 그라운드 제로, 렛잇모티브 등이 있다. 






톰 그레이하운드는 가장 앞서가는 유럽 베이스 디자이너들의 새롭고, 젊은 감성이 들어간 컨템포러리&캐쥬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톰 그레이하운드에서만 전개할 수 있는 디자이너 디퓨젼 라인 및 디자이너 캐쥬얼을 중심으로 브랜드 영역을 넓히고, 믹스앤매치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또록 아이템 구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톰 그레이하운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오픈을 기념하여,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키츠네 CD를 증정했다. 



오픈 당일에는 톰 그레이하운드를 즐겨찾는 셀러브리티, F(x)의 방문도 있었다. 설리가 입은 원피스는 Karl , 엠버가 입은 상의는 Ashish, 하의 Versus 이고, 빅토리아가 입은 상의는 Marios, 하의 Ashish 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