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조세휘의 다이어트 운동 동작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조세휘의 다이어트 운동 동작들.




미스 코리아 선발대회랑 달리 전 세계 미녀들이 모이는 미스 유니버스의 2017 한국 대표 조세휘. 그녀가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인 홈 트레이닝 동작을 얼루어에 소개한다. TV를 보고 양치를 하며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을 만나보자.



<침대에서 하기 좋은 팔뚝 살 빼기 동작>

1. 가까이 있는 리모컨이나 물통을 양손에 움켜 쥔다

2. 상체를 45도 숙인 후 팔을 직각으로 굽혔다가 등 뒤로 펴 뻗는다.

3. 굽혔다 펴기를 10 1세트로 3세트 반복한다.



<침대에서 하기 좋은 팔뚝 살 빼기 동작>

1. 수건 양 끝을 잡고 앞으로 곧게 뻗는다.

2. 팔을 위로 올렸다가 뒤로 넘기면서 팔꿈치가 직각이 되도록 굽힌다.

3. 팔을 쭉 펴고 다시 제 자리로 가져오는 동작을 10 1세트로 3세트 반복한다.



<의자에 앉아 따라 하기 좋은 뱃살 & 허벅지 살 빼기 동작>

1. 의자 끝에 걸터앉아 두 다리를 동시에 직각으로 들어 올린다.

2. 발등에 힘을 줘 일자로 펴고, 양발을 공중에서 교차 시킨다.

3. 20회 교차를 1세트로 3세트 반복한다.



<의자에 앉아 따라 하기 좋은 뱃살 & 허벅지 살 빼기 동작>

1. 한쪽 다리를 직각으로 들어 올리고 발끝을 몸 쪽으로 당겨 발바닥을 평평하게 한다.

2. 물건을 밀어내듯 다리를 앞으로 쭉 뻗었다가 다시 굽힌다.

3. 한쪽 다리를 10회씩 뻗어 1세트로 3세트를 반복한다. 



<양치하며 서서 할 수 있는 허벅지살 빼기 동작>

1. 허리를 곧게 펴고 뒤로, 옆으로 다리를 번갈아 들어 올린다.

2. 다리에 힘을 줘 일자로 펴지게 유의하며 허벅지 안쪽에 자극을 준다.

3. 한 쪽 다리 들어 올리기를 15회씩 1세트로 3세트 반복한다.



<양치하며 서서 할 수 있는 허벅지살 빼기 동작>

1. 허벅지와 무릎이 일자가 되게 앉았다가 일어선다.

2. 허리가 굽거나,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게 유의한다.

3. 앉았다가 일어서기 10 1세트로 3세트 반복한다.








에디터 : 임예성

비디오그래퍼 : OVJ FILM

영상 편집 : 손유리

모델 : 조세휘

헤어, 메이크업 : 유미진

스타일 : 오지은

로케이션 : 글래드라이브 강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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