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FELT x 5252 by o!oi 핫펠트 x oioi 콜라보레이션 이어링 말랑자두링














핫펠트의 <위로가 돼요>를 처음 들었을 때, ‘유니크한 아티스트의 취향’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라고 느꼈습니다. 대중적이고 단조로운 이야기가 아닌 아티스트의 경험적 스토리, 스타일리시한 연출 등이 차별화된 모습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아티스트의 성향을 비주얼, 스타일로 명확하게 풀어내는 방식이 5252 by o!oi의 아이덴티티와 닮은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 아침 좋아하는 옷을 입고 문 밖을 나서는 그 설렘 그대로, 핫펠트와 5252 by o!oi가 함께 선보인 이어링도 당신의 하루에 신선한 활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 O!Oi 대표 정예슬







O!Oi는 대표 정예슬이 2011년 시작한 여성복 브랜드로 사랑스럽고 위트 넘치는 아이덴티티를 지녔 습니다.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를 O!Oi만의 방식으로 풀어냅니다. 2016년부터는 O!Oi Collection 퍼스트 라인과 유니섹스 5252 by o!oi 세컨드 라인으로 선보입니다.








O!Oi만의 다채로운 컬러와 피팅감입니다. 단일화된 것보다 여러 성향, 디자인, 컬러로 사람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 하려 합니다.







핫펠트 새로운 앨범 타이틀 곡 <위로가 돼요> 후렴구에서 들을 수 있는 ‘말랑 자두’를 영감 삼아 디자인했습니다. 자두 모양의 플라스틱 팬던트를 사용해 키치한 무드와 함께 BRASS 소재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핫펠트의 취향, 음악적 감성과 5252 by o!oi의 위트 있는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이어링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포인트주기 좋습니다.







좌우가 각각 다른 드롭, 링 형태의 언밸런스한 디자인입니다. BRASS 소재의 이어링 포스트에는 니켈 프리 도금을 거쳐 알러지 반응 방지 처리를 한 안전 제품입니다.


크기 : 드롭형 9cm, 링형 6cm

소재 : 이어링 포스트 BRASS, 팬던트 플라스틱 & BRASS(알러지 반응 방지 위한 니켈 프리 도금 처리)







어렸을 적 즐겨 하던 ‘뽑기(GACHA)’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불투명 PP 소재 캡슐에 미니 행택을 달아 이어링을 담았습니다. 배송 패키지는 캡슐, 에어캡, 박스로 구성됩니다.


















구매는 act-seoul.com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 167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