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릭스라보 2014 S/S 런칭


시각 디자인을 전공하고 아로마세라피와 오가닉 화장품 업계에서 아트디렉터로 활약한 디자이너 샐릭스 베이비로니카는 자연과 오가닉 그리고 그것들과 더불어 사는 도시 자연주의를 추구하면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에센셜 오일로 향을 제작하는 아로마 디자인 개념을 확립했다. 자연스럽게 그녀는 도시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로마 디자이너 겸 어반 네츄럴리스트로 샐릭스라보(Salixlabo)를 준비하게 되었다. 


샐릭스라보는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100% 에센셜 오일만으로 아로마를 디자인하여 도시 생활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아로마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과 아로마 디자인이라는 후각 크리에이티브 워크를 통해 컬쳐,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도 기획하고 있다. 



아로마 디자이너 샐릭스가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만으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아로마를 커스텀 디자인 제작한다. 컨설테이션을 통해 원하는 향의 컨셉을 정하고 사용목적과 용도에 따라 50여 종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 중에 적합한 향을 선택하고 블랜딩하여 향기의 기능과 디자인을 최대한 컨셉츄얼하게 제공한다. 



샐릭스라보가 2014 S/S 시즌부터 새롭게 준비하는 아로마 컬렉션 런칭 이벤트 자리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에는 신제품 프리뷰와 더불어 2014 S/S 컨셉 'ae extract : 도시연금술사의 라보레토리'를 주제로 비주얼 아티스트 염승일, 모자 디자이너 랑간, 일러스트레이터 메리민지, 가죽 브랜드 오블리끄, 뉴욕 패션 브랜드 스탠다드 가먼츠가 함께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전시된다. 또한 간단한 테스트와 함께 자신에게 맞는 아로마 향을 찾을 수 있는 아로마 바, Les Trois과 김태극의 'Island' 미니 라이브, 럭키드로우도 준비된다. 


일시 : 2013년 11월 22일 금요일 

시간 : 오후 5시

장소 : 신사동 제지마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32-4 Masa 빌딩 지하 2층


관련링크











글 : 임예성, 이미지 : 샐릭스라보 사이트


CONTRIBUTE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592 593 594 595 596 597 598 599 600 ··· 150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