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부츠 케어, 휴버즈(HUBERD'S)




휴버즈(Huberd's)는 오랜 세월동안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아 온 가죽 관리 제품 회사다. 1921년 미국 오레곤 주에서 설립된 휴버즈는 가죽 신발용 비즈왁스(Beeswax) 윤활유를 발명했고 당시 벌목꾼들의 가죽 신발을 혹독한 자연환경으로부터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를 가능케 했다. 휴버즈의 제품은 산패할 수 있는 유해한 동물성 지방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가죽에 손상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도 일체 첨가하지 않는다. 


판매처 : 펀샵, 고아웃스토어, POPSHOES, 8DIVISION, 무신사, 에이랜드, DOTZARI, TRVR STUDIO, 원더플레이스


관련링크





아웃도어 패션과 캠핑 인구의 증가로 점점 고가의 가죽신발과 부츠들이 대중화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사후 관리는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게 다반사다. Danner, Red Wing, Wolverine, White's Wesco, Viberg, Chippewa 등과 같은 최고급 소가죽으로 만들어지는 워크부츠의 경우 기존의 밍크오일이나 슈크림으로는 관리에 한계가 있을 뿐더러 화학적 성분들 때문에 적합하지 않다.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는 휴버즈의 제품들이 레더슈즈 및 워크부츠 등의 관리를 위해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슈즈 오일의 경우 워크부츠뿐만 아니라 일반 드레스 스쥬에도 사용 가능하다. 



Huberd's Shoe Grease


뛰어난 방수력과 가죽 보호 기능으로 잘 알려진 비즈왁스(Beeswax) 트리트먼트. 가죽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동물성 지방이나 화학첨가물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제품이다. 유니크한 가죽 재생 효과로 부츠나 가죽신발의 방수성을 높이고 수명을 연장시켜준다. 워크부츠와 같이 잦은 마찰에 노출되는 가죽 제품에 적합하다.



Huberd's Shoe Oil


비즈왁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흡수가 빠른 특수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가죽 질감의 보존 및 보호에 탁월한 컨디셔닝 오일. 비교적 마찰에 자주 노출되지 않는 가죽 소품들을 관리하는 데 적합하다. 수분, 부패 및 곰팡이로 인한 가죽 손상을 방지하며 작업 현장의 연료나 화학품, 약산성 제품으로부터 가죽을 보호하여 가죽이 마르지 않게 도와준다. 일반적인 가죽 신발을 관리하는 데 적합한 왁스오일이다.



Huberd's Boot&Saddle Soap


천연 성분의 세정제와 컨디셔너가 혼합된 제품. 가죽 표면의 오염물을 깨끗이 닦아내고 섬유조직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가죽이 변색되거나 수분이 빠져나가 뻣뻣하게 변질되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글 : 임예성, 이미지 : 휴버즈 제공



CONTRIBUTE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597 598 599 600 601 602 603 604 605 ··· 1503 next